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원더풀 라디오
    Special Story./▷ 영화봤음 2012. 1. 8. 20:49



       원더풀 라디오


       제 목 : 원더풀 라디오 
       감 독 : 권칠인
       출 연 : 이민정, 이정진
       등 급 : (주)영화사 아이비젼
       배 급 : 쇼박스(주)미디어플렉스
       국 가 : 한국
       상 영 : 120분
       장 르 : 드라마
       개 봉 : 2012. 01. 05.












    ■ Review

     에피소드의 진부함과 캐릭터의 밋밋함 <원더풀 라디오>

    CINE21 리뷰 보기 (새창으로 열려요.)







    ■ 징녀의 편견으로 본..

    잔잔한 에피소드가 좋네요

     원더풀 라디오

       "싱, 싱하형!!"

    아.. 그러고 보니 올해 첫 영화네요.
    미션.. 보고 나니 요즘 극장가에는 그다지 땡기는게 없었어요.

    예쁜척 안하는 이민정은 참 예쁘고,
    이정진은 좀 나이 들어보이고.. ㅠ_ㅠ
    광수는 너무너무 잘하네요.


    - 환님환님환님!!!
    - 특별출연들이 많아요. 어지간한 출연진은 다 틀별출연이었어요.
    - 환님환님!! 근데 이제 오타쿠로 몰면 어쩌지.. ;;
    - 참 긴 동생을 가지고 있네.
    - 당신은 개라고!
    - 뭐랄까.. 좀 진부한 이야기일 수도 있겠네요.
    - 게다가 특별출연이 많다보니 조금 어수선할 수도 있겠고.
    - 근데 광수는 정말 잘해요.
    - 둘은 왜 좋아하게 된걸까요?
    - 단순하고 흔한 이야기라 그냥 죽 따라가면 되겠네요. 뭐.. 다음 이야기도 예상할 수 있구요.
    - 라디오 사연도.. 사실 좀 진부함.
    - 하지만 두시간이 금방금방 지나가는건 은근히 잘 짜여진 덕분.
    -
    -
    -
    -




    추천은 : ★★★ (다른 선택이 없을.. 듯.. ;;)
    징녀는 : ★★★★ (광수광수! 환님환님!!)  


    이민정 예쁜척 안해서 너무 예뻐요 : ★★★★☆
    광수광수!! : ★★★★★ (광수!!!)
    이정진 : ★★★ (뭐랄까.. 존재감이 좀 약한편이에요)



    120107 19:30 CGV 울산.



    티에디션용 스틸샷. ^^








    1월 7일부터 현장예매하는 관객 1인당 1개씩 OST를 주는 행사가 있었네요.

    가는도중에 아이폰으로 예매하는데 CGV 에러가 딱~

    그래서 현장예매했는데 OST를 딱~


    노래는 다섯곡이 들었는데..

    극중 아이돌일때 불렀던 'You're My Angel' 이랑 '참쓰다' 가 승환님이 만든 곡이네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