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Watchmen
    Special Story./▷ 영화봤음 2009. 3. 8. 02:45

       Watchmen

       감 독 : 잭 스나이더
       출 연 : 재키 얼 할리, 제프리 딘 모간
       제 작 : DC 코믹스, 고든 컴퍼니
       배 급 : CJ 엔터테인먼트
       국 가 : 영국, 미국
       상 영 : 161분
       장 르 : 미스터리, 블록버스터, 액션
       개 봉 : 2009. 03. 05.






    ■ Review





    ■ 징녀의 편견으로 본..

    먼치킨 캐릭터 발견,
     Watchmen

       "내 얼굴 내놔!!"

    아이코.. 오랜만에 영화 봤네요.
    영화표가 생겼을 뿐이고, 왓치맨이 보고 싶었을 뿐이고.

    아.. 길어요.
    글구 길어서 좋았어요.
    영화 정보를 안보고 가긴했지만
    왓치맨이라고 해서 시계나오는줄 알았어요. 시간을 멈추는 히어로.. 뭐 그런.. ;;


    - 일단 평범한 히어로물은 아니구요오..
    - 이거.. 미국인을 위한 영화인가요.. 미국역사적인 사건, 장면이 난무(?) 해요.
    - 와우 161분.
    - 후렛쉬 탁탁 치는 그 장면이 영화를 다 설명해주는것 같네요.
    - 소리, 음향의 영화! 이 영화는 정말 극장에서 봐야 합니다. 의자가 쿵쿵 울리는 그 느낌.
    - 그 소리가 놀랍게 느껴지는 첫 액션장면은 정말 최고네요.
    - 액션의 영화라고도 하겠습니다. 격투씬도 정말 좋아요. 액션씬 만큼은 근래에 본 영화중에 최고.
    - 올드 팝이 흐르는것도 좋아요.
    - 나이트 아울이던가요.. 꽤 잘생겼습죠. 그 달빛에 아래 그때.
    - 이름을 못외우겠어. 존, 단, 코메디언. 아놔..
    - 잔인하고, 야하고.. 피튀고 훌렁훌러 벗고.
    - 닥터 맨하탄은 민망.. ;;
    - 이야기 흐름은 되게 좋았나봐요. 이해는 잘되네요.
    - 상당히 방대한 이야기지만, 그래도 이해는 잘되네요.


    추천은 : ★★★ 징녀는 : ★★☆ (아하.. 이거 조금 애매합니다.)


    with. March
    090308 21:40 동래CGV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