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폰 새 스킨을 입혀주었어요.
    Photo./▷ 이것저것 2009. 7. 26. 01:38

    폰 새 스킨을 입혀주었어요.
    이번 컨셉은 보라색의 우울함 이라고나 할까. -_-





    플래시 테스트 한다고 플래시에만 신경썼더니 F4.5 고정. -_-;;
    암튼 플래시는 쓰면 쓸수록 매력있네요.

    화벨 자동으로 잡아준다고 하던데 그거한번 찾아봐야겠어요.



    덧.
    어제 사촌들이랑 '오랜만에', '정말 신나게', '노래방에서', '힘가는대로' 놀았더니
    목이 쉬었어요. ㅡ.ㅡ

    담주에 사촌동생이 내려온대서 아아.. 목상태 가다듬어야겠네요. s( ̄∇ ̄)z 푸하하..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