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herlock Holmes
    Special Story./▷ 영화봤음 2010. 3. 21. 13:42



       Sherlock Holmes, 2009


       제 목 : Sherlock Holmes
       감 독 : 가이 리치
       출 연 :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주드 로
       제 작 : 워너 브라더스사
       배 급 : 워너브라더스 코리아
       국 가 : 미국
       상 영 : 128분
       장 르 : 어드벤처, 액션
       개 봉 : 2009. 12. 23.






    ■ Review

    새로운 액션히어로 셜록 홈즈 <셜록 홈즈>

    CINE21 리뷰 보기 (새창으로 열려요.)




    ■ 징녀의 편견으로 본..

    이 영화가 왜 안떴지? 신나는 활극,
     Sherlock Holmes

       "Not Us.. You."

    오랜만에 집에 있었더니 빵빵터지는 신나는 영화가 급땡기지 뭐에요.
    작년 연말에 아바타랑 같이 개봉했던것 같은데
    그땐 느무느무 바빠서 못봤던 영화, 셜록홈즈가 생각나서 급 보게 되었어요.

    도대체, 이 영화가 왜 흥행을 못한거죠.
    주인공, 아이언맨 아저씨도 너무 좋고 말이죠.. (눈 아래 아이라인이 분장이 아녔군요. ^^;;)
    이렇게 진행되는 이야기를 원래 좋아해서 그런지 완전완전 좋았어요.
    보는내내 두근두근.


    - 역시 아이언맨~!! (응?)
    - 주드 로는 너무너무 자연스럽네요.
    - 시대적 배경이 너무 좋아요. 재현을 잘했어요.
    - 2편이 기대되요. M 아저씨 나오겠죠. 꼭 2편은 흥행대박나길.
    - 아이린 애들러역 정말 잘한거 같아요. 은근히.
    - 성격 좀 죽이라니까.
    - 너무 몰입해서 봤더니 어떤영화였는지 기억이 잘 안나요. ㅡ.ㅡ
    - 배경이 너무 멋졌다는거.
    - 추리해 내는 장면 너무 좋았다는거.
    - 폭발장면 최고라는거.
    - 아무것도 모르는 징녀가 이런말하기 좀 그렇지만 음악이랑 영상이 너무 세련되게 느껴져요.


    추천은 : ★★★★☆ (놓치면 아쉬울걸요. 그래도 홈즈는 액션이면 안된다는 분들을 위해 별 반개 빼기)
    징녀는 : ★★★★★ (아.. 완전 좋아 아이언맨 아저씨. 응?)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좋아? : ★★★★★
    셜록홈즈는 액션하면 안돼 : ☆
    산업혁명때 배경을 좋아하세요? : ★★★★★

    (2편 나와랏~!!)


    with. DVD.
    100321 03:00 HOME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