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과속스캔들
    Special Story./▷ 영화봤음 2009. 1. 25. 01:42


       과속스캔들

       감 독 : 강형철
       출 연 : 차태현, 박보영, 왕석현
       제 작 : 토일렛 픽쳐스, (주) 디씨지플러스
       배 급 : 롯데쇼핑(주)롯데엔터테인먼트
       국 가 : 한국
       상 영 : 108분
       장 르 : 가족, 코미디
       개 봉 : 2008. 12. 03.






    ■ Review





    ■ 징녀의 편견으로 본..

    천만관객 넘어보자,
     과속스캔들

       "난 웃을때 눈도 안보여어~"

    영화봤어요!!
    정말 오랜만에!!!
    아.. 보고싶은 영화 뛰어넘은게 얼마나 많았는데.. 훌쩍. ㅜ_ㅡ

    괜찮더군요.
    흠잡을게 없다고나 할까..
    런닝타임이 길지 않은것도 있지만 시간가는줄 몰랐네요.


    - 이젠 식상한 스토리 라인이었는데 꽤 세련되게 뽑아냈습니다.
    - '과속' 스캔들이라서 그런지 이야기 진행이 휙휙~ 지나가네요.
    - 오프닝 크래딧이 특이해요. 음향은 음향기기에서 나오고, 특별출연은 박스뒤에..
    - 그러고보니 엔딩크래딧도 끝까지 보고 있을 수 있게 해줬네요. 좋아좋아..
    - 그래요, 결말이 어린신부처럼 났으면 정말 비추였을것. 최근에 본 영화중에 젤 깔끔하네요.
    - 차태현이 차태현스러움을 많이 벗었네요. 근데 차태현이에요. (뭥미?)
    - 박보영.. 이 영화 때문에 많이 알려졌대요. 이 영화 때문에 '울학교 이티'도 다시 본다고 그러네요.
    - 나이 많은줄 알았는데 90년 생이네요.
    - 갈등부분이 조금 위험할뻔 했는데 생각보다 깔끔했네요. 세 주인공의 연기의 힘이라고 봅니다.
    - 차태현이 마지막에 찍은 광고는 원래 나오는 광고 아닌가요? 낯이 있던데..
    - 까메오로 우정출연해준 성지루가 꽤 쏠쏠한 웃음을 줍니다.
    - 빵~ 터지는 그런 유머는 없는데 재밌었어요.


    추천은 : ★★★★★ 징녀는 : ★★★★☆ (차태현의 재발견, 박보영의 발굴)


    with. ㅈㅇ
    090125 20:55 롯데시네마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