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This Means War
    Special Story./▷ 영화봤음 2012. 3. 19. 00:00



       This Means War


       제 목 : This Means War
       감 독 : 맥지
       출 연 :  리즈 위더스푼 , 톰 하디
       등 급 : 15세 관람가
       배 급 : 이십세기 폭스 코리아
       국 가 : 미국
       상 영 : 97분
       장 르 : 코미디, 액션, 멜로, 로멘스
       개 봉 : 2012. 02. 29.












    ■ Review

     첩보와 로맨스와 코미디 사이 <디스 민즈 워>

    CINE21 리뷰 보기 (새창으로 열려요.)







    ■ 징녀의 편견으로 본..

    15세 관람가는 아니잖아요.. ;;

     This Means War

       "잘난 남자보다 너를 잘나보이게 하는 남자를 만나."

    보라고 강추!!를 날리길래 보고왔어요.
    오.. 재밌었어요.

    뭐랄까..
    성인코메디가 좀 많아서 민망하기도 해요.


    - 신나는 액션으로 시작.
    - 좀 정신없는 액션이라 누가 때라고 누가 맞는지 모르겠.. ;;
    - 설정을 잘잡았어요.
    - 여주인공 안예쁘다고 하는데 충분히 매력적이에요.
    - 남자 주인공이 너무 어리고 잘생겨서 그렇.. ;;
    - 손이 작고, 영국인이고. -_-
    - 97분인데 긴 영화 같아요. 재미 없어서 그런건 아니고.
    - 미국영화라 그런지 깔끔하게 끝나네요.
    - 근데 젤 마지막은 좀 그래요.
    - 대사가 재밌어서 뭐든 쓰기가 좀 그러네요. ^^
    - So So 하다면 So So한 영화.



    추천은 : ★★★★☆ (재밌어요. ^^)
    징녀는 : ★★★★ (오랜만에 로멘틱 코메디 좋으네요.)  


    리즈 위더스푼 : ★★★★ (잘한다~!!)
    크리스 파인 : ★★★★☆ (점점 잘생겨 지다니..)
    톰 하디 : ★★★★☆ (남자다!!)



    120318 19:10 CGV 울산.



    티에디션용 스틸샷.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