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해운대
    Special Story./▷ 영화봤음 2009. 8. 17. 00:47
       Harry Potter and the Half-Blood Prince


       감 독 : 윤제균
       출 연 : 설경구, 하지원
       제 작 : (주)JK픽쳐스
       배 급 : CJ 엔터테인먼트
       국 가 : 한국
       상 영 : 120분
       장 르 : 드라마
       개 봉 : 2009. 07. 22.






    ■ Review

    CINE21 리뷰 보기 (스포일러가 될수 있는게 초큼있는데 영화랑 상관없을듯. 링크로 걸어요~ ^^)



    ■ 징녀의 편견으로 본..

    오.. 이거 뭐 안봤으면 섭섭할뻔 했네.
     해운대

       "내가 니 아빠다~"

    안보면 안될것 같다고 해서 뒤늦게 보게되었네요.
    일요일에 영화보는거 참 오랜만인데 사람 되게 많더군요.
    아.. 홈플러스 아시아드점 갔다 왔어요. 



    [해운대 봤어요]
    저녁으로 먹었던.. ?? 토스트. ;; (이름이 뭐더라..)



    [해운대 봤어요]
    올여름엔 라떼 보다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꽂혀가지구요..
    여기는 얼음을 특이하게 주네요.
    아.. 여기 다빈치.


    아.. 영화얘기.
    뭔가 안봤으면 섭섭했을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의외로 재밌었어요. 기대를 안해서 그러나..

    개그도 좋았구요,
    드라마에서 서서히 넘어가는 액션? 재난? 장면도 좋았구요.


    - 제일 말하고 싶은게.. 부산을 완전 시골어촌으로 묘사했네요. ㅜ_ㅡ
    - 근데 하지원이 장사하는 횟집은 도대체 해운대 어디지?? 해운대에 저런곳이 있었구나.
    - 하지원은 부산사투리를 제법 잘해요. 이민기는 완전 현지인!! 기대했던 설경구가 젤 못해.. ;;
    - 이대호 나와요. 돼지 이대호. ㅋㅋ (아.. 올해부터 야구장에서 소주 못먹는다죠?)
    - I'm Your Father.. 손발이 오글오글.. ;;
    - 그 많은 사람들은 어떻게 다 섭외했을까요.. 아무래도 Ctrl+C, Ctrl+V 했겠죠..? ^^;;
    - 드라마도 괜찮구요, CG 많이 티난다던데 잘 모르겠던걸요?
    - 오.. 코믹한 부분도 괜찮아요. 진지함 보다는 이런게 좋다고 생각해요.
    - 튼튼한 광안대교!!
    - 추격자 그 아이 나와요. 많이 컸네~
    - 하지원 예뻐요~
    - 억지눈물을 빼는 장면이 없어서 만족 1.
    - 혼자서 다 구해 내리라 하는 대장님 없어서 만족 2.
    - 이것참 훈훈한 한국영화 아닌가.
    - 게다가 완전 훈훈훈남 이민기라니.
    - 엄정화에게 이런면이.. 라는 생각이 확~ 드는 장면이 있네요.
    - 설경구랑 하지원이 잘어울린다는 생각도 했네요.
    - 의외의 득템이라 뿌듯했어요. ^^
    - 하고픈말이 많지만 내용모르고 보시는게 좋을테니까요.


    추천은 : ★★★★ 징녀는 : ★★★★ (완전 옥의 티 같은 설정이 있어요. 그게 뭐야.. 우에..)


    with. basejinny.
    090816 18:10 CGV 아시아드점

Designed by Tistory.